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회원가입
숨기기
고객센터 1588-0490

TOP

고객센터

FAQ

공지사항
[주문] 주문 변경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- 주문한 상품에 대한 수량 및 색상 등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품을 취소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상품 취소는 주문한 내용이 물류센터로 전송되기 전까지만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,

로그인 후 주문내역 내

주문진행중 메뉴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여 진행상태가

 "상품 준비 중" 단계까지만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.

주문한 상품의 진행상태가 "배송 준비 중"단계부터는 택배사에서 상품 배송하는 단계이므로 변경 및 취소를 할 수 없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만일 그 이후에 취소하실 경우는 반품으로 처리해야 하며, 이 경우 반품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하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주문] 주문 가능시간은 언제까지 인가요?
- 인터넷 주문은 24시간 가능하며 팩스. 전화 주문은 평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. 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영업일에 처리 됩니다.
[주문] 로그인 후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으면 얼마동안 보관되나요?

- 장바구니 상품은후 로그아웃 전까지만 보관됩니다. 

한번 구매했던 상품일 경우 이력상품구매를 통해 장바구니에 담지 않아도 편리하게 구입 할 수 잇습니다.

[주문] 없는 상품에 대한 구매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취급하지 않는 상품이나 새로운 상품에 대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1:1문의하기에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 회원님이 제안을 해주신 품목은 신규상품등록에 반영하고 있으며, 

 당사 기획팀에서 검토를 통해 등록하게 됩니다. 

 모든 품목이 채택되지 않을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1

송장조회는 대신화물만 조회 가능하며,
금일 출고분은 20:00 이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.

안녕하세요 신도산업입니다.
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
연락해주십시오^^

오후 3:33

배송일이 궁금합니다.

오후 3: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