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회원가입
숨기기
고객센터 1588-0490

TOP

고객센터

FAQ

공지사항
[결제] 세금계산서 발행일자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
- 선지급 결제시 발행일은 출고일로 표기 되며, 발행일은 수정 불가합니다.

* 예를들어 7/1 주문 → 7/2 제품 출고 → 7/3일 세금계산서 자동발행이며, 세금계산서 발행일은 7월3일로 표기 (주문일자 아님)

후불 결제시,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주문 및 출고된 품목에 한하여 익월 초에 세금계산서가 1장으로 발행 되며, 발일자는 발행 대상 기간의 말일자로 표기 됩니다.

 

[결제]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

- 선지급 고객의 경우, 결제완료 후 상품이 출하된 익일 회원가입 시 등록한 e-mail 또는 세금계산서 수신 이메일로 자동 발행되어 집니다.

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별도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으며,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대체됩니다.

 후불 고객의 경우는 월말 마감 후 한꺼번에 세금계산서가 발급되며 청구서와 같이 세금계산서 담당자의 e-mail로 발송됩니다.

세금계산서 수정상황이 발생하거나 발행된 세금계산서에 대하여 재전송 및 수정발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센터(1544-9119)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

현금영수증의 경우 주문 시 현금영수증 발행을 선택하시면 발행 가능합니다.

 

 

1

송장조회는 대신화물만 조회 가능하며,
금일 출고분은 20:00 이후부터 조회 가능합니다.

안녕하세요 신도산업입니다.
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
연락해주십시오^^

오후 3:33

배송일이 궁금합니다.

오후 3: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