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배송] 배송지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- 주문완료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또는 1:1게시판을 통해 배송지 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주문접수, 결제완료 단계의 경우에만 가능하며 상황에 따라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[배송] 배송지 추가나 삭제를 할 수 있나요?
- 로그인 >마이페이지> 배송지 관리에서 배송지 추가, 수정, 삭제가 가능합니다. 자주 사용하는 배송지는 배송지 관리에 등록하시면 편리하게 주문이 가능합니다. 저장한 배송지는 상품 주문 시 '배송주소록 클릭 > 배송지추가 > 확인' 진행 후 배송지명에서 추가한 배송지 선택 가능합니다. 배송지 관리 관련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 (1544-9119 운영시간 : 평일 09시-18시)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[배송] 배송비는 어떻게 지불하나요?
- 배송비는 상품과 함께 결제할 수 있으며, 산간 및 오지(섬마을 등) 배송 및 중량품 중에는 별도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[배송]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?
* 배송비는 주문 확정 후 확인 가능합니다. * 배송지역, 배송물량에 따라 배송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* 천재지변 및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[배송] 오늘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- 결제가 완료 되면 재고가 있는 경우 당일 출고 가능합니다.
* 당일 출고 마감 시간 안내 1) 합차 : 14시 2) 대신화물 : 16시 3) 용차 : 14시
* 마감시간은 담당자가 주문 확인 후 완료 처리한 기준입니다. * 마감시간 이후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. 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제품 출고를 진행하지 않습니다.) * 회사 사정 및 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으며, 일괄배송 처리 하므로 지정 배송은 불가합니다.
|
안녕하세요 신도산업입니다.
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
연락해주십시오^^
배송일이 궁금합니다.
오후 3:35